본문 바로가기

떡마중 떡케이크

몸과 마음 힐링, 녹차 떡케이크

떡은 무엇과 같이 먹으면 좋을까요?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에 따르면 우리 떡과 우리 차를 함께 먹으면 항산화 효과가 상승한다고 해요. 전통식품 중 떡류와 다류에 항암, 항균 및 항산화 효과 등이 있는 천연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이들을 함께 먹을 경우 항산화 효과가 상승한다고 하네요. 

떡류와 다류의 폴리페놀 함량은 모듬콩설기가 288mg/100g, 유색송편이 127~146mg/100g 등이었으며, 수정과가 182 mg/L 모과차가 168 mg/L 등이라고요. 특히 유색송편과 수정과를 혼합해 항산화 효과를 측정한 결과, 개별 항산화효과의 합보다 31~41% 상승했으며, 유색송편과 모과차도 26~32% 상승했어요. 항산화 효과를 지닌 전통식품은 스트레스에 의한 활성산소 누적으로 건강을 위협받는 현대인들에게 아주 좋은 먹을거리입니다.

바쁜 현대인들을 대신해 떡마중이 여러분들의 건강을 지켜드릴게요. 오늘은 녹차가 담긴 떡케이크를 소개합니다!

폭신한 설기에 향긋한 녹차를 더하다

푸른 녹차밭에 노란 나비가 나풀나풀 날아왔어요. 드넓고 싱그러운 다원에 와 있는 느낌이에요. 멥쌀가루에 녹차와 각종 견과류를 넣어 건강을 생각한 녹차 떡케이크랍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과 부드럽고 달콤한 녹차의 향이 향그러워요. 폭신한 설기에 깔끔한 녹차의 풍미가 느껴지는 부드러운 케이크입니다. 얼음 동동 시원한 수정과 한잔에 녹차케이크 한 조각로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세요. 떡마중에서 차리는 상에 숫가락만 얹으시면 된답니다.  

피를 맑게 하고 불순물 배출, 그린푸드 녹차

네이버 지식백과사전에 따르면 녹차에는 케타친 성분과 폴리페놀 물질이 들어 있어 피를 맑게 하는 것은 물론이고 동맥경화 등 혈관계 질환에도 효과가 있어요. 차에 함유된 케타친 성분이 지방 속의 미세한 콜레스테롤을 분해시켜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구실을 하기 때문이라고요. 알칼리성 식품으로 산성 식품을 중화해주죠. 또한 비타민 C보다 훨씬 강한 항독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이 다량 들어 있어 종양 발생을 초기에 억제하고 위, 간, 심장 등의 각종 질환 예방에 탁월해요.

녹차 떡케이크, 지금 주문하세요!

가격 : 소 47,000원, 중 59.000원, 대 73,000원
크기 : 소 18*5, 중 21*5, 대 24*5 (지름*높이, 단위 cm)
원산지 : 멥쌀(국산), 녹차가루(국산), 아몬드(미국)
기념일에 맞춰 글씨도 새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