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마중 떡케이크

신선 놀음 구름 떡케이크로 효도하기

한때는 빵이나 케이크에 밀려 내리막길을 걷던 떡이 오늘날 다시 사랑받게 된 이유는 밀가루, 설탕, 버터, 인공색소와 같은 재료가 아닌 우리 땅에서 나는 쌀, 콩, 팥, 고구마, 호박 등을 사용해 가장 한국적인 방법으로 만들어낸다는 점 때문이겠죠. 떡의 종류는 무궁무진한 만큼 일반 케이크 대신 떡을 이용한 떡케이크로 분위기를 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떡케이크는 쌀가루에 다양한 견과류와 과일을 섞어 만들기 때문에 영양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당분 함량도 적어요. 식재료에 대한 불안감이 높은 요즘에는 떡케이크를 준비하면 센스가 돋보이겠죠? 어디에서 어떤 떡케이크를 구매할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걱정마세요. 떡마중이 안내해 드릴게요.  

삼색이 탱글탱글 퍼지는 구름 떡케이크

보기만 해도 탱글탱글함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호두, 밤, 잣, 호박을 넣고 쑥, 단호박, 흑미로 색을 내어 구름처럼 은은히 퍼지는 구름케이크입니다. 쑥의 초록색, 단호박의 노란색, 흑미의 검은색이 구름처럼 퍼져서 조화를 이루죠. 그 위에 떡으로 만든 분홍색 꽃으로 가운데를 수놓고 그 주위를 호두와 은행으로 장식했습니다. 신선들이 사는 구름 위 세상은 이런 모습이 아닐까요?

쫄깃쫄깃 찰떡 케이크에 견과류 듬뿍

쫀득한 찰떡에 달콤한 밤과 견과류를 듬뿍 넣어 다양한 맛이 일품이며 쫀득쫀득 씹히는 맛이 좋아 어르신들이 특히 좋아하는 찰떡 케이크입니다. 쫄깃하고 맛있다며 고객분들의 칭찬이 자자한 인기만점의 떡 케이크랍니다. 한번 맛보면 다른 곳의 떡케이크에는 손길이 안가실 걸요? 어른들한테 이쁨받고 싶은분들은 후회없는 선택입니다.

  

소화기관은 튼튼하게, 성인병은 저리가라

<아츠뉴스> 보도에 따르면 견과류는 뇌세포의 발달을 촉진해 두뇌발달을 돕고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어요. 견과류의 비타민E는 성장기 어린이와 두뇌활동이 필요한 수험생들, 뇌세포가 퇴화하는 노인들의 치매예방에 효과적이며, 비타민B와 불포화지방산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고 피부세포를 건강하게 해주며 노화를 방지하죠. 특히 불포화지방산은 혈관을 깨끗하게 하여 심장병을 비롯한 성인병 예방에도 좋아요.

<경향신문> 보도에 따르면 찹쌀은 맛이 달고 성질은 따뜻한 편으로 비장, 위, 폐의 경락에 작용하는 식품이에요. 동의보감에서 ‘소화기관을 보하여 튼튼하게 하고, 비위를 따뜻하게 하며, 기운을 길러주고 폐의 기운을 이롭게 하며 오장을 따뜻하게 한다’고 하였습니다. 위벽을 자극하지 않고 위벽을 덮어주며, 소화가 잘 되게 하고 뼈를 튼튼하게 하며,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어주고, 인슐린 분비를 적게 하며, 신경활동을 강화하는 효능이 있어요. 비만, 고혈압, 동맥경화증, 폐질환, 만성 간질환, 만성 위염, 위궤양, 십이지장 궤양, 대장암의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라 할 수 있죠.

구름 떡케이크, 지금 주문하세요! (이 제품은 배송비 무료입니다.) 

가격 : 소 52,000원, 중 66.000원, 대 79.000원
크기 : 소 18*5, 중 21*5, 대24*5 (지름*높이, 단위 cm)
원산지 : 찹쌀(국산), 대추(국산), 밤(국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