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마중 떡케이크

카스테라 물렀거라 노란색 단호박 떡케이크

여름이 어느새 성큼 다가왔어요. 건강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여름에는 음식이 쉽게 상해서 고민이시죠. 우리의 건강 못지 않게 아까운 음식도 상하지 않토록 관리를 잘 해야하는데요. 떡 잘 보관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떡은 무방부제 식품이라서 그날 다 드시지 못한 것은 냉동 보관하는 것이 좋은데요. 적당한 크기로 나눠서 밀봉한 뒤 냉동 보관했다가 드시기 바로 직전에 해동해서 드시면 된답니다. 떡은 먹기도 보관하기도 참 간편하고 좋네요. 특히 떡마중의 모든 떡은 당일생산,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는 신선한 떡이니 드시다 남아도 걱정말고 냉동 보관 해주세요. 갓 만든 떡처럼 드실 수 있어요.

노란색 단호박 케이크에 하얀 눈 소복소복

노란색 단호박 케이크에 하얀 눈이 소복히 내렸네요. 케이크 위에는 설탕에 졸인 단호박으로 예쁘게 장식도 했답니다. 달콤한 단호박 향기가 솔솔 전해지는 것 같죠? 단호박과 각종 견과류를 듬뿍 넣어 만들어 맛과 색, 식감까지 살아있는 단호박 떡 케이크입니다. 부드러운 호박설기 속에 달콤한 단호박과 고소한 견과류가 씹혀 어르신부터 아이까지 좋아하는 맛이랍니다. 특히 어르신들의 생신상에 많이들 찾으시는 상품으로 호박의 맛과 향이 가득합니다.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질감에 영양까지 더했습니다. 손대기 아깝다고 눈으로만 보지 마시고 맛있을 때 바로 드세요.    

 

버릴 것 하나 없는 식물성 천연 영양제 호박

<문화일보> 보도에 따르면 호박은 한방에서는 ‘가을 보약’이라고 하며, ‘꼭지부터 씨까지 버릴 게 없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이에요. 특히 단호박은 탄수화물, 섬유질, 각종 비타민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체력을 증진시키며,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아요. 필수아미노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두뇌발달에 도움을 줘서 어린아이들이나 노인들에게 좋고, 단호박의 카로틴 성분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호박이 가지고 있는 당분은 소화흡수를 도와 소화기가 약한 어른들뿐만 아니라 위장이 약한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또한 식물성 섬유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이뇨 작용을 도와 부기를 가라앉히는 기능도 하고요. 특히 호박의 노란색에 든 베타카로틴은 비타민 A의 공급원으로 암을 억제하고 치료하는 항암효과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요.

단호박 떡케이크, 지금 주문하세요!

가격 : 소 47,000원, 중 59.000원, 대 73.000원
크기 : 소 18*5, 중 21*5, 대24*5 (지름*높이, 단위 cm)
원산지 : 멥쌀(국산), 단호박(국산)

기념일에 맞춰 글씨도 새겨드려요.